본문 바로가기

[ 파도소리 ]/새소식

부산에서 뵈어요.

안녕하십니까? 2학기 섭외부장 23기 최준혁입니다.
10/15일 저녁에 섭외부원들과 함께 선배님들께 연락을 드렸습니다. 혹시 모르는 번호로 부재중이 뜨셔서 의아해 하셨을 수 있기에 다시 전화드리기전에 이렇게 글을 남겼습니다.
부재중이셨던 선배님들은 빠른 시일내에 다시 전화를 드리겠습니다. (혹시 모르는 번호라도 받아주세요~)
정확한 내용을 말씀드리기 위해 다시 한번 쓰겠습니다.

...

11/7일 6시 부산에서 내년 30주년 행사 관련 졸업생 선배님들과 재학생 중 집부들 간에 회의 및 모임을 가질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 날 주제는 30주년 행사 회의도 하지만 요즘 파도소리 공연 및 행사에서 선배님들께서 많이 오시지 못하셔서 재학생들만의 잔치가 된 거 같아 고심끝에 자리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졸업생 선배님들간에도 오랜만에 보시고선후배간의 교류의 장을 만들어 ★파도소리 행사가 선배님들 마음에 더 이상 후배들의 행사가 아니라 "우리들"의 행사가 되도록 하고 싶습니다.★ 앞으로 이런 모임이 활성화 되어 분기 또는 년으로 하여 이어갈 수 있는 모임을 만들고 싶기에 처음 모이는 행사에 많이 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시거나 세모이셨던 분들께는 빠른 시일내에 다시 한번 연락을 드려서 확답은 아니더라도 인원을 조사하겠습니다.(장소 섭외시 오차를 막기 위해서입니다^^) 그리고 장소가 섭외되면 전혀 오시지 못한다고 하신 분들 빼고 문자로 연락드리겠습니다. (혹시 못 오신다고 하셨지만 장소 문자를 원하시는 선배님께서는 댓글 및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 선배님들 연락처가 있지만 혹시 바꾸신 분들이나 모르는 번호가 있을 시 다른 선배님들께 연락을 드릴 수 있기에 노여워 해주시지 말아주세요^^

그리고! 안오신다고 하셨지만 오실 수 있는 좋은 소식은 저에게 연락주시거나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 번호는 010-6409-0075 23기 최준혁입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1/7일에 많은 분들을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