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회의록 ]

2017년 10월 26일 회의록

회장

(30기 허연경)

 시험치신다고 다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리허설 일정은 게시판을 확인해주십시오.

게스트 공연 OBCMC에서 저희쪽에서 먼저 요청 해주시면 공연해주실 의향이 있으시다고 하셔서 기타 토의 및 건의 시간에 얘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사법학부와 물류시스템공학과 전기과 홈커밍데이로 11월 3일, 4일, 11일 엠프랑 옥스선 빌리기로 하였습니다.

부회장

(25기 박효성)

 회비 빠른시일 내에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입금내역 OBCMC에서 드럼 대여비로 7만원 받았습니다.

현재 동아리 잔고 685113원 입니다.

수련부

(28기 김형섭)

 내일 4시부터 7시까지 단가수련이 있을 예정입니다. 공강이거나 시간이 되는 재학생 분들은 와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기술부

(30기 김도헌)

 저번 집회 때 얘기가 나왔던 파워엠프 상태를 이번 주 화요일에 확인해봤는데 아무 이상이 없어서 새로 살 필요가 없다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이펙터가 켜졌다가 안 켜졌다가 하는데 수리를 맡길지 말지 기타 토의 및 건의 시간에 얘기해보면 좋겠습니다.

11월 3일 해법, 11월 4일 물류, 11월 11일 전기과에서 마이크 및 엠프 빌려달라고 연락왔습니다.

기획부

(30기 김진형)

 기발 공연 영상 블로그에 게시 완료 하였습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섭외부

(30기 이진성)

 재학생 및 신입생 공강시간표 재부착하였습니다.

리허설 일정은 곡선정회의가 끝나는 일요일에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대외부

(27기 최경식)

 10월 30일 월요일 BCMC 정기 총회가 있습니다. 저는 시험기간이라 참석하지 못하여서 다른 재학생을 대신 보내려고 합니다.

기타 토의 및 건의 사항

 - 이펙터가 계속 켜지다가 안 켜지다가 합니다.

 

일단은 어쿠 리허설을 하는데 지장이 없고, 동아리 재정이 좋지 않아 보류하겠습니다.

 

 - OBCMC 분들께서 저희 쪽에서 먼저 요청해주시면 공연 해주실 의향이 있으시다고 하셨습니다.


OBCMC 분들보다 먼저 파도소리 OB 선배님들께 연락을 돌리고 OBCMC 분들께 요청드리겠습니다.

 

 - 클럽 공연 재답사를 10월 28일 토요일에 가기로 하였습니다. 같이 가실 분은 이진성 군에게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 장판을 떼어서 버린게 다시 돈을 걷어서 장판을 깔겠다는 전제하에 행한 일이었지만, 동아리 재정상으로 문제가 있어서 잠시 보류하자는 의견입니다.

 

 - 이번 공연에 엔딩곡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일요일 곡선정회의 때는 엔딩곡을 따로 분류해서 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엔딩곡 많이 찾아와주세요.


 - 11월 3일이 동아리 창립일 입니다. 하지만 저번년도에 30주년 기념행사로 인해 다소 축소해서 행사를 진행할 것 같습니다.


 - 동아리가 지금 재정난인 만큼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에 공연 영상을 올려 홍보를 해서 공연 섭외를 받아 필요한 자금을 채워야 할 것 같습니다.


 - 12월초에 서울에서 공연 섭외가 들어왔지만, 공연이 끝난 이후이어서 다음 학기 동아리를 위해서라면 공연을 하는게 맞지만, 시험기간도 일주일 밖에 안남은 시기에, 평일이기 때문에 수업을 빠져야 합니다. 따라서 12월 초 공연은 가지 않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 부족한 자금을 채우기 위해서는 홍보로 인한 섭외도 중요하지만, 우리 재학생들이 직접 공연을 찾아봐야 합니다. 정말 비상 사태이니, 재학생들은 조금이라도 시간을 내서 할 수 있는 공연을 찾아주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