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회의록 ]

2018년 9월 20일 회의록

ㅡ회장 (29기 홍찬의)


동아리 등록 1차등록기간에 완료했고 동아리 점수 50점 받았습니다. 

10월 10 11 12일 11시부터 18시까지 낮부스 신청했습니다. 여러분이 재밌을것 같다고 평가해주신 만큼 시간나면 참여해서 즐거운 부스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부스 이름은 팥솔벜벜입니다.


ㅡ총부무 (27기 강창진)


동아리 등록비 5만원 그린카비 33320원 지출했습니다. 회비 도와주십시오!


ㅡ수련부 (29기 이상훈)


공연용 피어리스기타 동아리방에 도착해서 확인하고 공연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연습용기타, 공연용기타 연휴전에 줄갈아놓겠습니다. 크래프터 기타 수리 맡기고 받았습니다.


ㅡ기술부 (31기 김태연)


밴드기린에서 스피커 대여해서 출력확인했습니다.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하케 수리맡기고 받았습니다.


ㅡ기획부 (30기 노재민)


32기 기발 컨셉 회의내용 바탕으로 뒷배경 도안 제작하고 포스터 및 팜플렛 32기 부기장과 함께 제작하겠습니다.


ㅡ섭외부 (30기 민정현)


기발 뒷풀이 장소랑 선배들께 연락 돌리기 진행하겠습니다.


ㅡ대외부 (27기 이승진)


유니세프와 연계, 기부금을 유니세프의 이름을 올리는 조건으로 비씨엠씨 본 공연할때 봉사시간 받습니다. 재조정 후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푸드트럭공연 조정중에 있습니다. 많은 괂심 부탁드립니다. 


기타토의 및 건의사항


1. 회칙변경 재학생 학기휴식관련 사항을 회칙에 추가할 것인가. 재학생 절반이상 참여와 3분의 2 이상 찬성 1학년 제외 조건으로 동의를 얻으면 한학기만 쉴 수 있도록 한다. 

내용을 정확하게 집회참여나 회의하는 것 관련해서 의논이 필요하지 않느냐.

휴식할 수 있는 인원을 정해서, 신청기간도 정하고, 회비 안내는건 너무 많이 쉴까봐 그런건데 회비까지 걷을 필요는 없지 않나. 

신청기간은 언제 받을 것인가. 

급작스러운 일이 생긴 경우는 집부내 모두 이해할 상황이면 신청기간 이외에도 쉴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어떻겠냐. 

인원제한은 두지맙시다. 갑작스러운 사항이 생길 수 있기때문에 마지노선은 곡선정 전까지

집부내 회의를 통해서 다음주에 회칙변경에 관련해서 얘기해 보겠습니다.


2. 축제부스 소음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레이니와 마이크 가져가고 신청곡 반주나 연주 그 이상은 쓰지 않을 생각 다같이 재밌게 노는 취지로 하자. 


3. 최근들어 곡을 너무 쉽게 지우고 바꾸는 경향이 있는 것 같으니 주의했으면 좋겠다. 곡 구성인원도 쉽게 바꾸지 않는게 좋겠다. 그러니까 곡선정이 아주 신중해야 한다. 그런걸 인지하고 있으면 가을공연때 더 나은 모습이 될 것이다. 


4. 여러분 소통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