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파도소리 ]/새소식

또 공지입니다.

공지가 잦아지네요..^^;

그렇다고 전에 올렸던 공지들 확인을 못하시는 건 아니겠지요 ?^^;

이번 공지 건은 파도소리 라이브 호프 알바에 대한 건입니다.

2007년 8월 5일부터 16기 세웅이형 17기 안경석(본인) 21기 박철현군이

하리에 있는 라이브 호프 '프렌즈' 라는 곳에서 지금까지 라이브 알바를 해오고 있습니다.

늦게 말씀드린거면 죄송스럽구요..

 일단 처음에 아르바이트 제의가 들어왔을 때 좋은기회인 거 같아

덥석시작했습니다.
 
 이 아르바이트를 통해 파도소리인들의 실력이 향상됨과 동시에 무대경험이 쌓여갈 것이라는 게 제 생각입니다.

제가 아니더라도 거의 모든 파도소리 분이 그렇게 생각하시리라 믿습니다.
 
 지금까지 좋은 실력은 아니지만 무대를 이어오고 있고,손님도 괜찮게 오는 편입니다.

그리고  '프렌즈' 사장님께서 실력적인 면에서는 '프로가 아니니 그렇게까지 잘할 필요는 없다' 라고 생각하셔서 저희쪽에서 먼저 그만두지 않는다면 계속 이어갈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게 제 생각입니다.

 하지만 문제는 이제 개강이 얼마 남지 않은시점에서 파도소리 회장직을 수행해야하는 저(17기 안경석)와 3학년이고 나름의 바쁜 일이 있으신 세웅이형님,
 그리고 기수발표회 준비를 해야하는 21기 박철현군, 개강 후 이 세명이서 방학과 같이 매일매일 라이브 알바를 할 수는 없는 노릇이라 몇몇 의욕이 있는 사람들에 한해서 요일별로 사람(또는 팀)을 정해 라이브 알바를 돌려볼 생각입니다.

파도소리 여러분 정말 좋은기회라 생각하지 않으십니까? 다른 분들 생각은 어떠신지 모르겠지만

제가 볼 땐  너무나 좋은기회입니다.

다른 파도인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실런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위 말고 다른 좋은 의견있으신 분은 답글 달아주세요 ^^

다들 많은 관심 부탁드릴께요.

궁금하신 사항있으시면 17기 안경석(010-2780-1202)이 쪽으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P.S ;밑에 공지들(공연컨셉건, 대청소, BCMC체육대회 건, 개강총회 건)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P.S 2 ; 8월 25~26일 양일간 조촐하지만 BCMC M.T를 다녀왔습니다. 장소는 해운대였구요^^
         
          9월 8일 체육대회때도 많은 참석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