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회의록 ]

2016년 9월 8일 회의록

 회장

(27기 이승진)

지난일주일동안 2건의 장비대여 문의가 들어왔습니다 .첫번째로

해프닝스 드럼 스네어 9월 8일 금일 국제교류원공연 대여를 해주었습니다 . 해프닝스가 저번 봄공연때 엠프를 대여를해준 사례가있어 대여료없이 빌려주었고 상태이상없습니다 .

곡선정회의 노래 많이찾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소회의실 대회의실 대여 다음주화요일동연회의후 결정 

개인적으로 국제무역경제학부 김명현 씨가 9월 11일 저녁 6시부터 9시 (아짓 미정)까지 남포동 서면에서 개인공연 목적으로 엠프 마이크 억스선 대여문의 들어왔습니다 . 엠프 레이니 빌려주고 대여료 5만원 불렀고 승락했습니다 .

1학년들은 선배들한테 잘 안되는게 있으면 서슴없이 물어보고 재학생분들도 적극적으로 가르쳐주셨으면좋겠습니다 .

부회장

(29기 윤예주) 

어제 목장원 공연 뒷풀이 비용 5만원 지출했습니다. 그리고 동아리 회비가 기발공연 및 연습에 필요한 기기를 구매하는데 이용됩니다. 고로 최대한 빨리 내주시기 바랍니다. 신입생도 마찬가지지만 재학생분들의 많은 협조도 부탁드립니다.


 수련부

(26기 김진욱)

기타줄 교체관련해서 가장저렴한곳에서 배송을 시켰는데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공연용기타줄은 내일, 연습용 기타줄은 토요일에서 늦어도 다음주 일요일까지는 올 것 입니다. 오는대로 바로 교체하도록 하겠습니다.



 기술부

(27기 김대현)

 콘솔구매 완료후 동방에 현재 보관중입니다.

시스템 설치는 현재 렉케이스 미구매로 이전 콘솔로 시스템 설치를 내일 실시하고 추후 설 이후에 새로운 콘솔로 설치 예정입니다.

각 세션별로 라인사용후 정리부탁드립니다

엠프관련 대여를 요청한 국제대 사람한테 연락왓습니다. 엠프관련 질문 답변완료했고 추후에 연락한다고했습니다


기획부

(27기 강창진) 

동아리잠바관련하여 기간을 이번주일요일까지 조사 마감으로 정하였습니다.

포스터나 공연관련하여아이디어 있으신분들은 저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섭외부

(28기 윤혜린) 

30기 기수발표제 장소 음악감상실과 뒷풀이 엄마손으로 예약 완료했습니다


 대외부

(26기 오정석)

9/3에 있었던 오비씨엠씨, 경성대 공연 무사히 갔다왔습니다.


기타 토의 및

건의사항 

기획 아이디어 관련하여 자세히 말씀드리겠습니다.

30주년뒷풀이때 보물찾기를 예를 들어 설명드리면 오비 선배님들이 보물이라고 적혀있는 추첨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재학생및 신입생들은 추첨권을 들고 계신 선배님이 누군지 모르는상태로 선배님들께 인사를 드리며 추첨권을 받으려는 어필을 하는 형식의 이벤트입니다. 이러한걸 예로 이런것도 했으면좋겠다 이런건 안했으면 좋겠다라는 의견하나씩 생각해서 다음 집회때 기타토의및 건의사항때 토의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아이디어 많이 생각해와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