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회의록 ]

2017년 10월 10일 회의록

회장

(30기 허연경)

 시험 끝나고 10월 25일, 26일 곡선정 회의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0월 9일 월요일에 부회장 포함 6명에서 클럽 답사 가려고 했으나 부득이하게 문을 닫는 날이라서 보지 못하였습니다. 시험 끝나는대로 바로 답사 가겠습니다.

부회장

(25기 박효성)

 회비 빠른시일 내에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동아리 잔고 424708원 입니다.

수련부

(28기 김형섭)

 31기 단가 일정표 31기 기장에게 배부할 예정이고, 일정에 맞게 31기 자발적 단가 수련 실시할 예정입니다.

곡 퀄리티 높이기 위해 각 세션장들 실시하에 세션 연습할 예정입니다.

기술부

(30기 김도헌)

 각 세션 라인 배분 완료했습니다. 세션분들께서는 배분한 라인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혹시 라인이 모자라거나 안되는 것이 있으면 저한테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기획부

(30기 김진형)

 기획부 전달 사항 없습니다.

섭외부

(30기 이진성)

 재학생 및 신입생 공강시간표 다시 작성하여 부착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용 뒤 꼭 제자리에 돌려놔주시기 바랍니다.

지각 및 결석을 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대외부

(27기 최경식)

 9월 29일 부경대 공연 잘 다녀왔습니다. 앞으로 저희 공연 BCMC에 홍보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토의 및 건의 사항

 - 집회 시간을 잘 안지키고 늦는 사람은 계속 늦는 것 같습니다.

 

6시에 수업을 마치는 사람들은 밥을 먹고 온다고 늦을 수도 있습니다. 차라리 집회 시간을 7시 정도로 늦추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 회비 미납자들이 아직 많은 것 같습니다. 명단을 뽑아서 독촉해주세요

 

 - 기발 때부터 파워엠프에서 계속 이명이 납니다.

 

일단 기발 공연 기간에 수리를 한번 맡겼었는데 파워엠프의 문제는 아니라고 합니다. 차라리 파워엠프 하나를 새로 사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 구체적인 곡선정회의와 리허설 날짜를 잡아서 빨리 공지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지금 동아리 재정이 너무 좋지 않습니다. 구체적인 해결 방안을 찾는게 시급합니다.

 

외부 공연을 최대한 찾거나, 회비를 더 걷거나, 홍보를 더 열심히 하자는 의견이 나왔습니다. 일단 제일 중요하고 시급한 사안이니 외부 공연이라도 열심히 찾겠습니다.

 

 - 단가 수련을 자발적으로 하는 것보단 날짜를 잡아서 한꺼번에 수련해 주는 것도 좋은 방안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