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회의록 ]

2018년 9월 13일 회의록

ㅡ회장 (29기 홍찬의)


동아리 신청서 작성완료했고 내일 신청하겠습니다.

동아리대표자회의 다녀왔으며 소회의실 수요일, 금요일, 주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축제 관련 세부내용은 정해진바 없으며, 다만 공연을 희망하는 동아리는 모두 공연 가능합니다. 


동아리 지원금 신청 10월 5일까지라고 공지가 나왔고 일단 신청해보겠습니다.


ㅡ수련부 (29기 이상훈)


공연용기타 지금 이시간 이후로는 개인연습용으로 절대 사용하지마시기 바랍니다.


ㅡ기술부 (31기 김태연)


시스템설치 주말에 완료했습니다. 콘솔EQ 담당자외에 절대 건들지 말아주세요.


ㅡ섭외부 (30기 민정현)


동방 출석률이 낮으니 다들 신경써 주시고 10월 5일 32기 기장은 최대한 빨리 음감실 빌리도록 하세요.


ㅡ총부무 (27기 강창진)


에너지자원공학과에서 3만원 받았습니다. 

집부회식 사비로 진행하였습니다.

현재 분남포함 회비낸사람 9명 있습니다. 


ㅡ기획부 (30기 노재민)


전달사항 없습니다.


ㅡ대외부 (27기 이승진)


경성대 공연 잘 다녀왔고 10월 3일 부경대공연 있습니다. 


기타 및 건의사항


1. 축제기간 중 낮부스를 해볼까 생각중인데 만약 신청하면 적극적으로 참여할 생각이 있는가? 뭘 하면 좋을까? 좋은 아이디어 있으면 얘기해 주세요. 신청은 선착순으로 예상되며 학교에서는 참여를 독려하는 분위기입니다.

2. 축제공연 곡 선정을 금일 하겠습니다.

3. 10월 5일 공연 음감실 빌리시고 동잠수요, 공강시간표, 이번주 금요일까지 곡 32기 기장은 완료하세요.

4. 재학생 출석을 부르지 않고 있는데 지금 인력이 너무 부족하므로 꼭 시간을 내서 동방을 와주시길 바랍니다. 32기 역시 꼭 합주를 해 보고 재학생에서 피드백 요청해주세요. 

5. 일요일을 자율연습으로 하고있는데 각 팀마다의 약속에 대한 책임감을 꼭 가지도록 하고 연습 마무리 잘 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