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회의록 ]

2019년 03월 07일 회의록

-회장-(29기 이상훈)

방학중 Bcmc리허설 저희 동방에서 무사히 실시하였습니다. 방학중 2월 27일에 해사대 적응교육 홍보공연 실시하였습니다. 방학중에 동아리방 청소완료하였습니다. 다음주부터 신입생들이 동방 방문할예정이니 깨끗하게 유지해주시기바랍니다. 3월 15일 신입생환영회 공연이 있습니다. 집부내에서 공연준비할예정이고 인원이 필요하면 개인적으로연락드리겠습니다. 문기환교수님에서 임선영 교수님으로 다시 지도교수님 변경되었습니다. 동아리신청 완료했습니다. 3월12일 동아리 대표자 회의 예정되어있습니다. 3월 25일,26일 신입생 오디션 , 3월 28일 신입생환영회 , 30일~ 31일 예정되어있습니다. 많은 재학생들의 참여부탁드립니다. 로드페스티벌은  3월말에 예정되어있습니다. 작년에 다시 세션에대한것들이 변경되어서 올해 현재 논세션 재학생들이 희망한다면 원하는 세션에들어가는것에대해 기타토의 건의사항때 얘기해주시기바랍니다.


-총무부-(32기 권아란)

전 부회장님에게서 지난학기 남은 돈 1000원 받았습니다

MT장소 다다민박 예약금 25만원 30기 박평재 선배님 개인 사비로 선입금 하였고 나중에 엠티비 걷어서 지급할 예정입니다

11기 선배님 조의금으로 동아리비에서 2만원 지출하였습니다

동아리 등록비로 5만원 지출하였고 집부 내에서 먼저 회비 걷어서 냈습니다

홍보 포스터 인쇄비로 총 6500원 사용하였습니다

추후 공지할 계좌로 오늘부터 신입생 오디션 전까지 재학생 회비 4만원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저희가 돈이 없는 관계로⚠

추후 공지할 계좌로 오늘부터 신입생 오디션 전까지 재학생 회비 4만원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기술부-(32기 최소현)

어제 시스템 설치하고 확인 마쳤습니다. 어쿠2는 아직 라인이 없어서 연결못했는데 라인 오는대로 연결하겠습니다. 이펙터 고장이 있어 새로구매해야할것같습니다.

그리고 문어발 밟지않게 조심해주세요.


-기획부-(32기 김수환)

동아리 홍보포스터 제작 완료하였고 에브리타임, 페이스북에 홍보글 올렸습니다.

오늘 집회가 끝나고 홍보포스터를 붙이러 갈 예정이니 재학생들은 집회가 끝나고 잠시 남아주시기 바랍니다.


-섭외부-(30기 이진성)

 섭외부에서 알려드립니다. 19년도 동아리 재학생 출석부 제작하였습니다. 동아리 전화번호부 최신화를 위하여 핸드폰 번호가 바뀌셨거나 바뀌신 선배님 전화번호를 아신다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3월 8일 동아리 개총 뒤풀이가 남포 사거리 식당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시간은 19시까지 오시고 신분증 검사가 있을 예정이니 주민등록증, 여권, 자동차 면허권 등을 꼭 소지해주시기 바랍니다. 학생증은 불가하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뒤풀이 장소가 남포이고 주말이라 놀 수 있는 시간이 한정적이 되었습니다. 짧고 굵게 놀아야 될 거 같습니다.

 3월 19~21일 동아리 신입생 후복 홍보를 위한 후복 1층 로비 대여를 완료하였습니다. 동아리 홍보 시간표를 짜기 위해 재학생분들의 시간표를 저에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4학년 분들도 3일 동안 중 시간이 되신다면 도와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3월 25일~26일 동아리 신입생 오디션을 위한 음감실 대여 완료하였습니다. 심사위원 및 기타 칠 인원 따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월 30일~31일 동아리 MT를 위한 다다 민박 예약 완료하였습니다. 이번 주 토요일에 밴드에 MT 일정을 올려 선배님들께서도 확인하실 수 있게 하도록 하겠습니다.


-대외부-(32기 박수빈)

대외부에서 알려드립니다. 3월 9일 이번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경성대 공연이 있습니다. 공지방에 올려드린 포스터 확인하시고 가실 분들은 저한테 연락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경성대 공연 가시는 분들은 그 날 bcmc 뒷풀이 참석여부 말해주시면 됩니다.

4월 6일 동명대에서 bcmc 신구대면식있습니다. 신입생들 들어오고 정확한 시간 나오면 공지하겠습니다.


-수련부-(30기 박평재)

기타 줄 교체해야하기 때문에 회비를 빨리 보내주세요.


기타 및 토의


1. 노 세션인 인원은 다음 집회까지 본인이 하고 싶은 세션을 생각해 온 뒤 다음 집회 때 최종 결정 (33기부터는 변경된 회칙에 따라 진행)


2. 동아리 자금난 해결 

->1. 단체로 알바를 한다.

2. 외부 공연을 직접 찾아본다.

3. BCMC 소속 동아리를 활용한다.

4. 가요제 출전해서 상금을 받는다.

5. 확실한 명분을 만들어서 선배들에게 연락한다.

                              

3. 19일~21일 후복과 동아리방 동시에 재학생이 비는 시간 없이 있어야 한다. -> 재학생들 시간표 취합해서 그날그날 있어야 할 재학생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