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회의록 ]

2019년 03월 22일 회의록

-회장- (29기 이상훈)

후복 홍보 잘마무리했습니다. 다들 바쁜와중에 시간내서 도와주셔서고맙고. 다음주 로페랑 오디션까지 힘내서 같이 화이팅했으면 좋겠습니다. 동방 뒷정리좀 깔끔하고다녔으면 좋겠습니다. 로페 책상대여 완료했고 보증금5만원입니다. 1차에 동아리등록 완료해서 동아리점수50점 받았습니다.


-총무부- (32기 권아란)

해프닝스 드럼 대여 보증금 25000원 냈고 다시 돌려 받았습니다.

엠티 가시는 분들 공지방에 있는 계좌로 빨리 돈 보내주시고 확인차 저한테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섭외부- (30기 이진성)

3월 25일~27일 로드페스티벌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시간표 다시짜서 주말에 올려드리겠습니다.

3월 25일~26일 6시 30분 부터 신입생 오디션이 있습니다. 그전에 미리미리 오셔서 준비하는거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3월 28일 신입생환영회가 있습니다. 뒤풀이장소로 엄마손 19시에 예약했습니다. 재학생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주말에 mt 및 로페, 신입생 오디션, 신환회 일정 페북과 밴드에 올리겠습니다.


-수련부- (30기 박평재)

오디션곡 담당하시는분들 빠르게 곡 완성시켜서 오디션에 지장없게 잘 준비해주세요.


-기술부- (32기 최소현)

다음주 로페랑 오디션에 챙겨갈 장비들 내일 안으로 확인하겠습니다.


-기획부- (32기 김수환)

오디션 곡 페이스북과 에브리타임에 공지 완료했습니다.


-대외부- (32기 박수빈)

전달사항 없습니다.


기타 및 토의

∙로드 페스티벌 때 재학생들 시간표 철저하게 지켜서 지각하는 일 없도록 합시다! (특히 10시에 오는 인원들은 출석체크 확실히 해서 불이익 생기지 않게 하자!)


∙현제 노세션인 인원들은 자신이 희망하는 세션의 장에게 개인적으로 연락하고, 세션 내에서 상의하여 받아줄지 결정한다. 


∙오디션 심사할 때 태도를 보는 확실한 기준이 있어야한다. ex) 태도를 확인할 수 있는 질문 

  오디션 심사할 때 점수를 부여하는 새로운 틀을 만들자

  오디션이 길어져서 오디션을 못 보는 인원이 없게끔 오디션을 길게 끌지 말고 빨리 진행하자


∙앞으로의 동아리 분위기가 너무 공연을 잘해야 한다는 분위기에 치우치지는 말되 공연 하는 동아리 답게 지금처럼 할 것은 하고 지킬 것은 지키는 분위기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할 것 같다.


∙신입생 때창을 유지할지 말지 결정 만약에 한다면 본인들이 하고 싶은 곡을 할지 지금처럼 우리가 시키는 것을 할지 등 -> 때 창을 유지하되 연습 방식이나 때창을 준비하는 과정을 제도화 하여 신입생들이 관심을 가지고 즐겁게 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주자


∙재학생들은 각 세션의 신입생들을 책임져야 한다.


∙세션 수련을 지금까지는 세션 내에서 진행 했지만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은 점 도 있고 좀 더 체계화 할 필요가 있다.


∙새내기가 들어왔을 때를 대비하여 재학생들이 좀 더 세션에 대한 전문성을 갖기 위해 세션 수련에 대한 커리큘럼을 만들 필요가 있다. -> 전문적인 커리큘럼 보다는 신입생 본인들이 관심을 갖도록 자발적으로 참여를 이끌어 주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본인이 관심이 있고 책임을 져야 한다면 스스로 더 알아보고 세션에 대한 전문성을 키울 것 이라는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