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회의록 ]

2019년 03월 28일 회의록

-회장- (29기 이상훈)

오디션 무사히 마쳤습니다

합격자 28, 33기 여러분들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로드페스티벌 무사히 끝냈습니다. 출석점수 꽉 채워서 동아리점수 150점 받았습니다.

동아리방청소를 생활화합시다. 내일 버스킹 관련 미팅이 잡혀있습니다. 자세한 일정이나 페이는 추후 미팅이 끝난 후에 다시 공지하겠습니다. 다음 주 토요일 46일에 곡 선정 회의가 있습니다. 시간은 2시로 예정되어있고 재학생은 가능하면 필참 해 주시고, 신입생 여러분들은 자유롭게 곡 선정에 참석하고 싶은 사람들만 참석해서 곡선정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구경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총무부- (32기 권아란)

오디션 입회원서 복사비용 5200원 지출하였습니다.

로드페스티벌 책상 대여 보증금 30000원 집부 개인 사비로 지출하였고 다시 돌려받았습니다.

회비는 40000원이고 학기 끝나기 전까지 분납 가능하니 저에게 따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보내주신 분들도 확인 차 저한테 연락해주세요.

이번 엠티비 신입생 15000, 재학생 30000원 예정입니다. 추후 공지할 계좌로 내일까지 빨리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기술부- (32기 최소현)

로페랑 오디션 때 쓴 장비 동방에 설치완료 하였습니다. 신입생들은 콘센트 밟지 않도록 주의해주시고 특히 문 입구 쪽 콘센트 조심해주세요. , 라인 있는 곳 에서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기획부- (32기 김수환)

이번 주 토요일 일요일 동아리 엠티 있고 조 편성은 오늘 밤 혹은 내일 오전 중으로 공지하겠습니다.

자세한 엠티 일정은 추후 공지 해드릴 테니까 공지 확인 해주시고 엠티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대외부- (32기 박수빈)

저희 동아리는 bcmc라는 부산 연합밴드동아리에 속해있습니다. Bcmc 설명. 461730분에 부경대에서 bcmc 신구대면식이 있습니다. 다른 학교 동아리 신입생 분들과 만나는 자리입니다. 신입생, 재학생분들 많이 참석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곧 공지방에 올릴 참석여부 투표 해주시면 됩니다.

 

-수련부- (30기 박평재)

공연용 기타를 제외한 기타 사용하여 다음 주 부터 신입생 기타줄 가는 방법 교육과 함께 단가 수련 실시하겠습니다.

공연용 기타는 함부로 건드리지 마시길 바라겠습니다.

 

-섭외부- (30기 이진성)

신입생 오디션 및 로페 및 후복 홍보가 다 끝났습니다~

330~31일 동아리 mt가 송정 다다민박에서 예정되있습니다. 일정 나오는대로 잘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집회가 끝난 뒤 엄마손 에서 신입생 환영회가 있을 예정 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기타 및 토의

다음 주 집회 때 신입생들 세션 지원 -> 그 이후에는 선발된 세션만 다룰 수 있고 그 외의 세션을 다루고 싶으면 그 세션장 허가 하에 다룰 수 있다. (세션이 선정되면 동아리생활 하는 동안 바꿀 수 없기 때문에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될 경우 섭외부장 30기이진성 에게 미리연락을 주세요!)

세션은 드럼, 일렉기타, 키보드. 베이스가 있고, 통기타와 보컬은 공통사항으로 모두 다 할 수 있음

 

집회, 리허설 등 사유 없이 늦으면 섭외부장이 미워할거임 -> 일정 횟수 이상 사유 없이 지각하거나 결석하면 회칙에 의거하여 제명

 

회비 부회장에게 보내고 분납 가능하니 공연 전까지 납부바람 (회비:40000)

 

동아리 단가 숙지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