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회의록 ]

2019년 05월 09일 회의록

-회장- (29기 이상훈)

축제 공연 17일 금요일 확정이고 공연시간은 1930분부터 15분정도입니다. 리허설은 1715분부터 아직 확정은 아닌데 무대설치까지 20-30분정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원금 관련 수리비, 장비 지원 모두 통과되었고 현재 학생처에서 처리중입니다.

 

-총무부- (32기 권아란)

이펙터 지원금 외에 부담금으로 25000원 지출했습니다.

화요일 스폰 총 38만원 받았습니다. 아직 못 돈 곳은 추후 집부끼리 다시 다녀오겠습니다.

 

-기술부- (32기 최소현)

33기 하지완군 에게 베이스 라인과 현, 미니 앰프 기부 받았습니다. 스피커 수리관련 서류 받아왔고 이펙터 지원관련 서류는 학교 측에서 서류 보내면 물품과 서류 보내겠다고 답장 왔습니다.

 

-섭외부- (30기 이진성)

이번 주 주말부터 공연연습이 있을 예정입니다. 주말 연습시작 시간은 13시로 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각하는 재학생 및 신입생 분들에게는 개인 면담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공연 뒤풀이 장소 추천받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추천하고 싶으신 분들은 저에게 이번 주 주말까지 부탁드립니다. 없으면 매번 해왔던 전주식당으로 예약하도록 하겠습니다.

선배님들께 연락 돌리는거 이번 주 주말에 실시하겠습니다. 연락 글을 바꿔 보려하는데 아이디어 있으신 분 저에게 개인톡 주시기 바랍니다.

 

-수련부- (30기 박평재)

지난주 집회 이후 기타 줄 교체하는 방법 성공적으로 수련 하였습니다.

 

-기획부- (32기 김수환)

전달사항 없습니다.

 

-대외부- (32기 박수빈)

전달사항 없습니다.

 

 

기타 및 토의

신입생들은 각 부서에 포함시키지 않기로 결정 (마이크맨은 참여하는 곡수나 여러 가지 상황을 고려하여 선발)

주말 공연연습에 지각하지 말도록 하자! (다음 주부터 집회 ,세션 리허설 등 지각하는 분들은 10분당 천원씩 지각비 걷을 예정)

축제 곡은 공연 곡 중에서 제일 각이 빨리 나오는 걸로 결정하기로(축제 곡에 대한 상의는 토요일에 다시 하는 걸로)

공연 연습기간이 시작되었습니다. 각자 몸 관리 컨디션 관리 슬슬 시작해야 합니다.